유연석, ‘엘르’ 4월호와 함께한 화보…와일드한 ‘블랙스완’
상태바
유연석, ‘엘르’ 4월호와 함께한 화보…와일드한 ‘블랙스완’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25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연석, “‘헤드윅’은 배우들이 잊지 못하고 다시 찾는 공연”
유연석, ‘엘르’ 4월호 화보 A컷 공개…탄탄한 보디 실루엣에 ‘숨멎’
유연석, 하이힐 신고 ‘당당한 카리스마’ 발산…젠더리스 룩 완벽 소화
배우 유연석 [엘르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유연석 [엘르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유연석이 ‘블랙스완’으로 변신했다.

 오늘(25일) 소속사 킹콩by스타쉽 측은 패션매거진 ‘엘르’ 4월호와 함께한 유연석의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유연석은 아찔한 하이힐을 신은 채 마치 무용수처럼 우아한 자태는 물론, 당당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또한, 그는 평균대에 누워 있음에도 불구, 유연한 몸의 선을 드러내면서 춤추는 듯 역동적인 느낌을 자아내기도.

 또 다른 사진에서 유연석은 카메라를 지긋이 응시하며 보는 이들의 숨을 멎게 할 만큼 강한 눈빛의 힘을 발휘한다. 이 날, 촬영 현장에서 그는 어깨가 강조된 재킷부터 젠더리스한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무드에 따라 탄탄한 보디 실루엣을 담아내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렀다는 후문이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유연석은 두려움에도 “‘헤드윅’은 확실히 연기했던 배우들이 잊지 못하고 다시 찾는 공연인 것 같다”라며 지난 22일 막을 올린 뮤지컬 ‘헤드윅’에 7년 만에 돌아 온 계기를 밝혔다. 

 이어 만약 헤드윅을 우연히 만나게 된다면 무슨 이야길 해주고 싶냐는 질문에 그는 “그냥 조용히 안아 주고 싶다. 그 어떤 말보다, 따스한 포옹으로”라고 캐릭터에 대한 깊은 애정을 전했다.

 한편, 유연석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4월호와 ‘엘르’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유연석이 출연하는 뮤지컬 ‘헤드윅’은 오는 6월 23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