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다이노의 새로운 탐험이 시작된다…바다 생태계를 지켜라~ ‘고고다이노 해양구조대’ 오는 28일 첫 방송
상태바
고고다이노의 새로운 탐험이 시작된다…바다 생태계를 지켜라~ ‘고고다이노 해양구조대’ 오는 28일 첫 방송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26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부터 매주 목 오전 8시 50분, EBS 1TV
신규 캐릭터로 변신 로봇 ‘고고 가디언’ 등장…렉스, 토모, 비키, 핑 등 메인 캐릭터 리뉴얼
고고다이노 해양구조대 포스터 [E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고고다이노 해양구조대 포스터 [E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2016년 첫 선을 보인 애니메이션 '고고다이노'가 오는 28일 바다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시리즈 '고고다이노 해양구조대'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고고다이노 해양구조대'는 ‘공룡탐험대’, ‘우리동네공룡’ 시리즈에 이어 바다를 배경으로 탐험에 나서는 '고고다이노'의 이야기를 다룬 새로운 시리즈다.

 오는 28일 목요일 오전 8시 5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이번 시리즈는 Part1과 Part2로 나눠져 있으며, Part2는 9월 중 방송 될 예정이다. 봄과 가을에 걸쳐 새로운 에피소드를 방송해 1년 동안 시청자들과 함께 한다. 

 5분 30초씩 26편의 에피소드로 이뤄진 Part1은 “대왕고래의 뱃속으로”, “장수거북을 도와줘” 등 다양한 해양 생물의 이야기를 다루며 자연 현상과 재해에 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메시지를 전한다. 또, 수상 안전과 수상 사고 및 재해 구조 등에 관한 이야기를 아이들이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풀어내 흥미를 더한다.

 더불어 모사사우루스에서 해저기지, 로봇형으로도 3단 변신하는 신규 캐릭터 ‘고고가디언’이 새롭게 등장하고, ‘렉스’, ‘비키’, ‘핑’, ‘토모’ 등 주연 캐릭터들이 리뉴얼 되어 더 큰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10년이라는 기간 동안 공룡 친구들과의 즐거운 케미로 꾸준한 사랑을 받은 '고고다이노'는 신작을 기다려 온 애청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시청 인증 이벤트, 각종 플랫폼 프로모션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 할 예정이다.

 한편, '고고다이노'의 새로운 모험을 담은 시리즈 '고고다이노 해양구조대'는 오는 28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전 8시 50분, EBS 1TV에서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