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뮤직어워즈 2024’ 김성주·이이경, MC 확정 ‘대표와 대세의 만남’
상태바
‘트롯뮤직어워즈 2024’ 김성주·이이경, MC 확정 ‘대표와 대세의 만남’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26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롯뮤직어워즈 2024’ 김성주·이이경, MC 확정 ‘대표와 대세의 만남’
MC 김성주, 배우 이이경 [뭉친프로젝트, 상영이엔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MC 김성주, 배우 이이경 [뭉친프로젝트, 상영이엔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대한민국 대표 MC 김성주와 대세 배우 이이경이 ‘트롯뮤직어워즈 2024’ 진행을 맡는다.

 오는 4월 12일 오후 7시 서울 마포구 상암 SBS 프리즘 타워에서 ‘트롯뮤직어워즈 2024’(TROT MUSIC AWARDS 2024, 이하 TTMA 2024)가 개최 되는 가운데, 시상식 MC로 김성주와 이이경이 발탁됐다.

 김성주는 각종 스포츠 중계를 비롯해 ‘복면가왕’,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국가가 부른다’ 등을 진행하는 등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MC다. 다수의 오디션 프로그램 및 시상식 MC를 맡으며 생방송에도 흔들림 없는 진행 능력, 재치 있는 끼와 입담을 보여 준 만큼 ‘TTMA 2024’와 어떤 합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함께 MC로 낙점된 이이경은 최근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통해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대세 배우로 자리했다. 연기뿐 아니라 '용감한 형사들', '나는 솔로', '놀면 뭐하니?'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순발력과 안정적인 토크 실력을 입증하며 MC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지난 2020년에는 트로트 장르 곡 '칼퇴근'을 발표, 트로트 가수로 깜짝 변신해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TTMA 2024'와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 지 주목된다.

 트로트 서바이벌 전문 MC 김성주와 트로트 가수의 경험이 있는 이이경이 만나 더욱 풍성한 시상식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TTMA 2024’는 SBS 미디어넷과 ㈜스튜디오플래닛나인이 공동으로 기획, 주최하는 트로트 시상식이다. 한 해 동안 트로트에 독보적인 성취를 인정하고 축하해 주는 장으로, 국내 최정상 트로트 가수들이 모여 높은 퀄리티의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 날, 시상식에서는 최고의 가수 등 주요 부문을 비롯해 본상, 트렌드 아이콘, 골든레코드, 명예의 전당, 스타플래닛 인기상(남/여) 등 다양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된다. 이 중 본상, 트렌드 아이콘, 스타플래닛 인기상(남/여) 부문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에서 지난 22일부터 투표가 진행 되고 있다. 본상과 트렌드 아이콘은 팬들이 직접 참여한 투표 점수와 심사위원 점수, 데이터 점수를 합산해 수상자를 선정, 스타플래닛 인기상(남/여)은 팬 100% 투표로 선정된다.

 한편, ‘TTMA 2024’는 오는 4월 12일 오후 7시 개최 되며 SBS FiL과 SBS M에서 생방송 된다. 라인업은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