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오는 4월 29일 도쿄 팬 콘서트 개최…대만 → 일본 글로벌 팬 만난다
상태바
장우혁, 오는 4월 29일 도쿄 팬 콘서트 개최…대만 → 일본 글로벌 팬 만난다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26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우혁, 해외 활동 박차…타이페이 이어 일본서 팬 콘서트 개최
가수 장우혁 [WH CREATIVE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장우혁 [WH CREATIVE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장우혁이 도쿄 팬 콘서트를 열고 12년 4개월 만에 일본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WH CREATIVE는 “장우혁이 지난 2일 타이베이에서 열린 팬콘서트 '9158日'에 이어 두 번째 해외 팬 콘서트를 일본 도쿄에서 개최한다. ‘2024. JANGWOOHYUK FAN-CONCERT IN TOKYO’는 오는 4월 29일 2번의 공연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장우혁이 개인 솔로 활동을 위해 일본을 방문했던 것은 2011년 12월 진행된 팬미팅이 마지막이다. 이번 팬 콘서트는 약 12년 4개월 만에 일본 팬들을 만나는 자리로 오랜시간을 지난 재회인 만큼 장우혁은 팬들을 위해 더욱 의미 있고 소중한 시간을 선물 할 예정이다.

 이번 일본 팬 콘서트가 1일 2회 공연으로 진행 되는 것도 이러한 이유에서다. 회차별 셋리스트를 다르게 해 각 회차별로 특별함을 담아내고자 한 것. 또한, 장우혁은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코너를 준비하고 있다.

 장우혁의 일본 팬미팅은 지난 18일 선행 예매를 시작했다. 일본 공연은 대한민국의 티켓팅 방식이 아닌 추첨 방식으로 예매가 진행 되어 발표 이후 당선 여부를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일본 팬들이 발표일을 기다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일본 팬들은 공연 MD 구매에도 열을 올리고 있다. 사전에 공개된 MD 구매 베네핏에 장우혁과의 포토 촬영, 영상 촬영, 팬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포함 되어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퍼포먼스의 레전드 장우혁은 현재 성공적인 일본 팬 콘서트를 위한 완벽한 퍼포먼스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2024년 활발한 해외 활동을 펼칠 것이라 밝힌 장우혁이 타이페이에 이어 도쿄 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수료 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2024. JANGWOOHYUK FAN-CONCERT IN TOKYO’는 아사쿠사 카게키조 공연장(Asakusa Kagekijo Theater)에서 오는 4월 29일 열린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