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 상반기 특집, ‘돔’ 투어 급 K-POP 스타 속속 합류…역대급 K-POP 스타 총출동
상태바
‘쇼! 음악중심’ 상반기 특집, ‘돔’ 투어 급 K-POP 스타 속속 합류…역대급 K-POP 스타 총출동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26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 음악중심’ 상반기 특집, ‘돔’ 투어 급 K-POP 스타 속속 합류…역대급 K-POP 스타 총출동
MBC ‘쇼! 음악중심’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MBC ‘쇼! 음악중심’이 6월 역대급 상반기 특집 무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는 6월 일본 베루나돔에서 ‘쇼! 음악중심’ 상반기 특집이 진행 되는 가운데, 돔 투어 급 K-POP 스타들과 함께 화려한 무대들이 펼쳐질 것으로 전해졌다.

 ‘쇼! 음악중심’은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상반기 특집을 알리며 K-POP 팬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바, 3만 명 이상의 관객을 수용 할 수 있는 베루나돔에서 무대를 진행하는 만큼, 돔 투어와 아레나 투어를 진행하는 K-POP 아티스트들의 출연이 예고됐다.

 여기에 돔 투어를 전문으로 하는 한일 양국 스태프들이 돔 투어까지 진행, 지휘하는 음향, 조명, 무대 스태프들이 여러 차례 답사 및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져 더욱 큰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쇼! 음악중심’은 섬세한 디테일 조차 놓치지 않으며 무대 준비에 완벽을 가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상반기 특집 무대는 한일 양국이 공동으로 작업했으며, 경호 역시 K-POP 스타들과 글로벌 팬들의 안전을 위해 한일 팀이 공조했다. 또한, 경호, 숙소 등 필요한 모든 것들은 보안 속 진행 되고 있다.

 남다른 스케일이 예고된 ‘쇼! 음악중심’ 상반기 특집 라인업에는 국내외 막강한 인기와 돔 투어급 스타들이 다수 거론 되고 있으며, 해당 특집은 국내 음악방송이 해외까지 무대를 확장해 간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글로벌 팬덤을 자랑하는 K-POP 아티스트들이 이번 ‘쇼! 음악중심’ 상반기 특집에서 어떤 강렬한 퍼포먼스와 압도적인 스케일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이는 한편, 상반기 특집은 오는 6월 언제 개최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