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더 강력해진 ‘7인의 부활’로 돌아온다…업그레이드된 연기 변신
상태바
조윤희, 더 강력해진 ‘7인의 부활’로 돌아온다…업그레이드된 연기 변신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3.26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윤희, ‘7인의 부활’ 포스터·콘텐츠 촬영 현장 공개…‘비장한 눈빛’
‘7인의 부활’ 조윤희, 행복부터 증오까지…NEW 고명지 ‘궁금증 최고조’
‘7인의 부활’ 조윤희, 선인가 악인가…고명지의 두 번째 스토리에 ‘관심 집중’
배우 조윤희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조윤희 [킹콩by스타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조윤희가 더 강력해진 ‘7인의 부활’로 돌아온다.

 오늘(26일) 소속사 킹콩by스타쉽 측은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 오송희/극본 김순옥/제작 초록뱀미디어, 스튜디오S)에서 ‘고명지’ 역으로 출연하는 조윤희의 포스터·콘텐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7인의 부활’은 리셋된 복수의 판, 다시 태어난 7인의 처절하고도 강렬한 공조를 그린다. 완벽하게 재편된 힘의 균형 속 새로운 단죄자의 등판과 예측 불가한 반전의 변수들이 또 어떤 카타르시스를 선사할지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 되고 있다. 

 특히, 조윤희는 지난 ‘7인의 탈출’에서 명지의 양면성과 어긋난 모성애를 입체적으로 표현, 악인의 끝을 보여 주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이미지로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이기도.

 그런 조윤희가 더욱더 업그레이드된 ‘고명지’로 찾아 올 예정이다. 그녀는 아이들에게 최고의 엄마가 되길 꿈꾸며 양진모(윤종훈 분)와 위장 부부 생활을 택한 명지의 새로운 삶을 풀어 나간다고. 

 최근 공개된 ‘7인의 부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조윤희는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반면, “최소한 내 아이는 건들지 말았어야지”라며 증오와 슬픔이 담긴 명지의 얼굴을 드러내 다가 올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 시켰다.

 그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비장한 각오가 담긴 그녀의 눈빛은 과연 명지가 선과 악 중 어느 편에 서게 될 지에 대해 보는 이들이 추측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조윤희는 결과물을 진지하게 모니터하는 것은 물론, 콘텐츠 촬영에서는 밝은 미소와 함께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또 한 번 변화를 예고한 조윤희가 ‘7인의 부활’을 통해 이어 나갈 명지의 두 번째 스토리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조윤희를 비롯해 엄기준, 황정음, 이준, 이유비, 신은경, 윤종훈 등이 출연하는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은 오는 29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