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새라·이한울, KBS 1TV 드라마 ‘수 지맞은 우리’ OST 오늘(15일) 발매…‘칵테일 사랑’ 리메이크
상태바
가수 새라·이한울, KBS 1TV 드라마 ‘수 지맞은 우리’ OST 오늘(15일) 발매…‘칵테일 사랑’ 리메이크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4.15 0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라·이한울, 드라마 ‘수지 맞은 우리’ OST ‘칵테일 사랑’ 오늘(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새라·이한울, 오늘(15일) KBS 1TV 드라마 ‘수지 맞은 우리’ OST ‘칵테일 사랑’ 론칭…힙합 바이브로 색다른 매력
가수 새라와 이한울, ‘수지 맞은 우리’ OST [더하기미디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새라와 이한울, ‘수지 맞은 우리’ OST [더하기미디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새라와 이한울이 ‘수지 맞은 우리’ OST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오늘(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라와 이한울이 참여한 KBS 1TV 일일드라마 ‘수지 맞은 우리’ OST ‘칵테일 사랑’이 발매된다.

 ‘칵테일 사랑’은 1994년 마로니에의 대표곡으로, 앞서 새라가 리메이크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끈 바 있다. 이와 같은 인기에 힘 입어 새라와 이한울의 듀엣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했다.

 원곡의 통통 튀는 멜로디와 이한울의 힙합 바이브, 독보적인 감성이 조화를 이뤘으며, 새라의 상큼하고 러블리한 보이스까지 덧입혀져 신선한 감동을 선사 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곡은 수많은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함께 드라마 OST와 앨범으로 활동 중인 프로듀서 고병식과 이형성이 편곡을 맡아 또 하나의 명품 리메이크 곡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새라는 지난 2017년 싱글 ‘I'm In Love’로 가요계 데뷔 후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눈이 부시게’ 등 각종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이한울은 감성적인 음색과 유니크한 힙합 무드로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OST를 향한 관심이 고조 되고 있다.

 KBS 1TV 일일드라마 ‘수지 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함은정, 백성현, 오현경, 강별 등 대세 배우들의 열연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새라와 이한울이 참여한 ‘수지 맞은 우리’ OST ‘칵테일 사랑’은 오늘(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 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