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포토] HD현대마린솔루션(주) IPO 기자간담회
상태바
[진실포토] HD현대마린솔루션(주) IPO 기자간담회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4.16 0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현대마린솔루션(주) IPO 기자간담회 현장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HD현대마린솔루션(주) IPO 기자간담회가 15일 오전 11시 30분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 6층 스튜디오 8+9+10룸에서 열렸다.

 이 날, HD현대마린솔루션(주) 이기동 대표를 비롯해, 윤병락 전무이사, 조성현 전무이사, 성기종 상무이사, 민산 상무이사, 김정혁 상무이사, 박후식 상무이사 등이 참석했다.

 HD현대마린솔루션은 “HD현대의 세계 최고 조선해양을 향한 발걸음에 맞춰 세계 최고의 엔지니어링 기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히며 중장기 사업 비전과 전략을 공개했다.

 한편, HD현대마린솔루션(주)은 이번 상장을 통해 890만 주를 공모한다. 공모 예정가는 7만 3,300원~8만 3,400원으로 예상 공모 금액은 6,524억 원~7,423억 원이다. 수요 예측은 오는 16일부터 22일 5일 간 진행 될 예정이며, 25일부터 26일 일반 청약을 거쳐 5월 내 유가증권에 상장 할 예정이다. 상장 대표 주관사는 KB증권과 UBS, JP 모간이며, 공동 주관사는 신한투자증권, 하나증권이다. 인수단에는 삼성증권과 대신증권도 포함됐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