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포토] 성장 전략과 비전을 발표하는 남기중 다원넥스뷰 대표
상태바
[진실포토] 성장 전략과 비전을 발표하는 남기중 다원넥스뷰 대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4.16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다원넥스뷰와 신한 제 9호스팩 합병 상장 IPO 기자간담회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남기중 다원넥스뷰 대표가 16일 오전 11시 30분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 6층 스튜디오 5룸에서 열린 "(주)다원넥스뷰와 신한 제 9호스팩 합병 상장 IPO 기자간담회"에서 성장 전략과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이 날, 남기중 다원넥스뷰 대표 등이 참석했다.

 조정밀 레이저 접합 장비 전문기업 다원넥스뷰가 신한 제 9호스팩과의 합병을 통한 코스닥 이전 상장을 앞두고 이 날 간담회를 통해 성장 전략과 비전을 발표했다.

 다원넥스뷰는 핵심 경쟁력으로는 세계 최고 수준의 조정밀 레이저 마이크로 본딩 기술 보유, 핵심 기술 및 개발 인력 내재화를 통한 사업 확장성, 주력 제품의 혁신성과 성능 차별성, 전방 산업의 다각화를 통한 사업 안정성, 해외 시장 경쟁력과 후발 업체의 진입 장벽을 꼽을 수 있다. 

 주력 제품으로는 메모리 및 비메모리 웨이퍼 테스트용 프로브카드 탐칩 접합 장비인  pLSMA(반도체 테스트)와 첨단 마이크로 솔더볼 범핑 공정 장비인 sLSMB(반도체 패키징)가 있다. pLSMB는 사람의 평균 머리카락 굵기 절반도 되지 않은 40마이크로미터 이하 두께의 프로브 수만 개를 12인치 프로브 기관에 5마이크로미터 이내의 정밀도로 접합하는 제품이다.

 또한, 다원넥스뷰는 축적된 레이저 조정밀 공정 시스템 기술을 활용해 디스플레이 분야이 dLSMB 사업도 상용화해 폴러블 디스플레이용 초박밀강화유리 커팅 양산 장비를 납품한 바 있고, 마이크로 LED 시장 등 디스플레이 시장 진출을 본격화 하고 있다.

 이어 다원넥스뷰는 신한 제 9호스팩과 합병으로 코스닥 이전 상장에 나선다,. 합병 가액은 7,066억 원, 합병 비율은 1:0.2830455이다. 합병 승인을 위한 주주총회는 오는 23일 진행 되며, 합병 신주 상장 예정일은 6월 11일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