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벤자민 버튼’, 메이킹 영상 공개…매력적인 배우들+경쾌한 음악에 매료 되는 순간
상태바
뮤지컬 ‘벤자민 버튼’, 메이킹 영상 공개…매력적인 배우들+경쾌한 음악에 매료 되는 순간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04.17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벤자민 버튼’, 매력적인 배우들+경쾌한 음악 메이킹 영상 공개
뮤지컬 ‘벤자민 버튼’, 메이킹 영상에도 흠뻑 빠져든다…본 공연 기대 높이는 모먼트
뮤지컬 '벤자민 버튼' 메이킹 영상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뮤지컬 '벤자민 버튼' 메이킹 영상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뮤지컬 ‘벤자민 버튼’이 매혹적인 스케치 영상을 공개했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가 오늘(17일) 뮤지컬 ‘벤자민 버튼’ 스케치 영상을 공개하며 매력적인 배우들과 경쾌한 음악으로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뮤지컬 ‘벤자민 버튼’ 배우들의 프로필 사진 촬영 현장 모습이 담겨 있다. ‘벤자민 버튼’ 역 김재범, 심창민, 김성식을 비롯 ‘블루 루 모니에’ 역 김소향, 박은미, 이아름솔, ‘마마’ 역 하은섬, 김지선, ‘제리’ 역 민재완, 박광선, ‘스캇’ 역 송창근, 강은일, ‘모튼’ 역 구백산, 이승현, ‘머틀’ 역 신채림, 박국선은 재즈바를 배경으로 극 중 인물로 분해 포즈를 취했다. 다채로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만큼 각 배우들의 넘치는 매력이 경쾌한 음악과 함께 어우러지며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벤자민 버튼’ 역 김재범, 심창민, 김성식은 1920년대 재즈 클럽을 연상 시키는 공간에서 다양한 표정을 지으며 인물의 다양한 감정선을 드러냈으며, 이들의 디테일한 감정연기가 촬영장의 공기를 완전히 압도했다. ‘블루 루 모니에’ 역 김소향, 박은미, 이아름솔은 재즈 클럽 가수답게 스탠딩 마이크를 잡고 감성 가득한 표정으로 노래하고 있다. 이들은 사랑에 빠진 눈빛으로 행복하게 노래하며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제스처를 펼쳐 극 중 인물의 매력을 물씬 느끼게 했다.

 이 밖에도 하은섬, 김지선, 민재완, 박광선, 송창근, 강은일, 구백산, 이승현, 신채림, 박국선 역시 다양한 표정연기로 극 중 인물을 표현했다. 강렬한 눈빛과 표정, 온화한 미소, 극 중 인물의 서사가 느껴지는 듯한 다양한 포즈가 본 공연에 펼칠 이들의 깊은 내면 연기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뮤지컬 ‘벤자민 버튼’은 영화 ‘벤자민 버튼의 시계는 거꾸로 간다’의 원작으로도 유명한 F.스콧 피츠제럴드의 단편소설을 원안으로 EMK가 2024년 새롭게 선보이는 창작뮤지컬이다. 앞서 소설과 영화를 통해 가능성을 인정 받은 바 있으며 2021년 CJ문화재단 스테이지업 최종 지원작으로 선정된 뮤지컬 ‘벤자민 버튼’이 EMK의 손길로 화려하게 재탄생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벤자민 버튼’은 뮤지컬 ‘베르테르’, ‘서편제’, ‘남자 충동’ 등 수많은 역작을 탄생 시킨 조광화 극작 및 연출을 맡았고, 뮤지컬 ‘국경의 남쪽’ 등으로 감성적인 음악을 선보인 신예 작곡가 이나오가 작곡에 참여한다.

 이와 함께 뮤지컬 ‘레베카’, ‘엑스칼리버’, ‘베르테르’ 등 30여 년간 무대 디자이너로 활약한 정승호 디자이너의 뮤지컬 마지막 작품이 될 것으로 알려졌고, 오브제 아티스트 문수호 작가가 ‘퍼펫’을 차용한 디자인 구성으로 ‘벤자민 버튼’만의 독보적 분위기를 형성 할 계획이다.

 한편, 뮤지컬 ‘벤자민 버튼’은 오는 5월 11일 개막해 오는 6월 30일까지 서울 세종 M씨어터에서 공연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