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장옥정” 유아인, 나에게 큰 도전이고, 30% 넘으면 막춤 인증하겠다.
상태바
[영상] “장옥정” 유아인, 나에게 큰 도전이고, 30% 넘으면 막춤 인증하겠다.
  • 코난TV
  • 승인 2013.04.01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옥정” 유아인, 나에게 큰 도전이고, 30% 넘으면 막춤 인증하겠다.

[현장] 4번째 장희빈 " 장옥정 : 사랑에 살다 " 제작발표회가 1일 오후 2시 경기 일산 장항동 엠블호텔에서 열려







장희빈을 소재로 하는 네번째 SBS 월화드라마 " 장옥정 : 사랑에 살다 " 제작발표회가 1일 오후 2시 경기 일산 장항동에 위치한 엠블호텔 킨텍스에서 부성철PD, 김태희, 유아인, 홍수현, 재희, 이상엽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장희빈을 소재로 하는 네번째 SBS 월화드라마 " 장옥정 : 사랑에 살다 " 제작발표회가 1일 오후 2시 경기 일산 장항동에 위치한 엠블호텔 킨텍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한편, 재희(좌), 유아인, 홍수현, 김태희, 이상엽(우)가 엄지를 치켜세우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이윤영PD


최강칠우, 성균관 스캔들에 이어 세번째로 사극을 맡은 배우 유아인은 " 일단 끌렸던 건 왕이라는 점에서 좋았고, 최강칠우에서는 자객을 했었고, 성균관 스캔들에서는 무생을 하기는 했지만 이번 드라마로 신분상승을 좀 노려봤고요. 그렇다고 훨씬 카리스마도 강하고, 내적갈등도 심화됐고 주변 상황, 인물들 세자 왕이기때문에 이 드라마에서 우리 그동안 여자들의 치맛폭에 약간 가려졌던 숙종의 모습에 드라마의 내면들 치밀하게 보여드릴 예정이기 때문에 그런 모습이 많이 끌렸고, 그런 모습이 그동안 저의 이전 모습의 차이점이 됐고, 그런 면에서 숙종과의 차이점이 된거 같습니다. " 라고 세번째 사극에 맡은 소감과 캐릭터에 대해 말했다.


나에게 " 장옥정 : 사랑에 살다 "는 큰 도전이고,

" 30%가 넘으면 막춤을 추고 트위터에 올리겠다. " 공약 내세워


장희빈을 소재로 하는 네번째 SBS 월화드라마 " 장옥정 : 사랑에 살다 " 제작발표회가 1일 오후 2시 경기 일산 장항동에 위치한 엠블호텔 킨텍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한편, 유아인이 기자간담회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 이윤영PD


이어 픽션이지만 실존인물 맡은 역에 대해 " 유아인이 숙종을 한다는 자체에 사람들이 의문을 품어섰고, 저 자신도 숙종을 할 수 있을까 내가 숙종에 대해 연기 할 수 있을까 느낌이 날까 생각도 들었지만 제가 이 드라마에 선택했던 것은 도전이였고 아무래도 세자의 모습때부터 왕이 되고 나서 모습까지 긴 세월들이 보여드리는 것이기 때문에 사대부에서 상처받은 나약한 세자의 모습부터 강인한 군주가 되기까지 그 안에서 매호가 중점이 되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순수한 소년의 모습부터 나쁜 남자 되기까지 그동안 보셨던거와는 차별화된 모습들을 보여드리기 위해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그런 캐릭터에 도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라고 말했다.


이 날, 유아인은 시청률과 공약에 대해 " 제가 나온 드라마가 시청률이 좋지는 못했고, 제가 드라마에서 뚜렷한 성과를 보여드리지 못한 것 같다라는 생각은 있어요. 매 드라마가 저에게는 도전이고 이번에는 제대로 보여드리지 않을까 과정인거 같아요, 이번에도 그 도전 장옥정 : 사랑에 살다라는 거 같고, 제가 했던 드라마 높은 시청률 나오고, 30% 넘으며 막춤을 줘서 트위터에 올리겠습니다. " 다부진 공약을 내세우기도 했다.


장희빈을 소재로 하는 네번째 SBS 월화드라마 " 장옥정 : 사랑에 살다 " 제작발표회가 1일 오후 2시 경기 일산 장항동에 위치한 엠블호텔 킨텍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한편, 유아인이 숙종역활을 맡은 왕의 포즈다운 면모로 포토타임 가지고 있다. Ⓒ 이윤영PD


이어, 많은 팬들이 엠블호텔 그랜드볼룸 앞에서 쌀화한이 기증을 했는데 질문에서 " 너무 감개무량하고 아직도 어색하고 불편한 마음도 가지고 있고요.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 어색해요~ " 라며 웃음으로 마무리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 장옥정 : 사랑에 살다 "는 침방 나인 장옥정 (김태희분)을 기존 드라마에서 그렸던 장희빈과는 달리 뛰어난 패션감각을 지닌 조선시대 패션디자이너로 재조명한 작품으로, ' 야왕 ' 후속으로 오는 8일 첫방송 할 예정이다.



< 프리랜서 이윤영 PD > : 뷰 구독과 뷰 추천은 프리랜서 이윤영PD (미디어코난)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에프터 이펙트 CG 모션그래픽을 공부를 해서 기존미디어와의 차별 선언 좀 더 좋은 영상과 퀄리티로 여러분에게 선사할 것입니다. 많은 성원과 응원 바랍니다. 이윤영PD (미디어코난)은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과 응원으로 꾸며지는 홈페이지입니다. 저에게 힘을 주십시요. 저에 대해 많은 분들이 알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정은 거의 안해주시더군요. 하지만, 굴하지 않고 MBC 노조님들의 파업 구호처럼 질기고, 독하고, 당당하게 앞만 보고 가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