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완전체 마지막 활동 2집 미니앨범"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 첫 무대
상태바
"아이오아이 완전체 마지막 활동 2집 미니앨범"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 첫 무대
  • 이윤영
  • 승인 2016.10.1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아이 2집 미니앨범 발매 쇼케이스가 17일 오전 11시 예스 24 라이브홀에서 열려
(서울=CIBS) 이윤영기자 = 아이오아이 2집 미니앨범 발매 쇼케이스가 17일 오전 11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 24 라이브홀에서 열렸다.
이 날, 아이오아이가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프로듀스 101'을 통해 국민 프로듀서의 손에서 태어난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두번째 미니앨범 'miss me'로 컴백하며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는 박진영이 직접 작사, 작곡한 전형적인 박진영이 걸그룹 곡으로 박진영이 이제껏 만들었던 곡 중에 가장 빠른 지금의 곡이다.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는 자신에 대한 마음이 진심일때 좋아한다고 말해달라는 내용의 통통 튀는 가사에 멤버들의 청량한 보컬이 더해져 더욱 신나고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박진영PD는 음악 외에도 의상 안무 뮤직비디오 자켓 등 전반적인 모든 컨셉 작업에 직접 참여하여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끼와 재능을 끌어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아이오아이의 매력을 선보인다.
아이오아이의 '너무너무너무' 뮤직비디오는 "너무너무너무 좋아하고 자꾸자꾸자꾸 떠오르는" 소녀의 마음을 인물의 수가 무한 복제되는 독특한 방식으로 표현해 듣는 즐거움에 보는 재미까지 더해 보는 이들의 사로잡는다.
이번 2집 미니앨범은 아이오아이의 완전체 활동 마지막 무대로 펼쳐질 예정이다.
cibspress@gmail.com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