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 천무단 2010년 공식 1~6차전 통산 기록을 보니......
상태바
[기록] 천무단 2010년 공식 1~6차전 통산 기록을 보니......
  • 코난TV
  • 승인 2010.04.12 0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는 꿈이 PD & 감독이며, 심형래 감독님 사인 문구에 해주시는 말처럼 훌륭한 감독이 되기 위해 혼자 스펙을 위해 1인 미디어로 활동을 하는 전문 영상 취재원입니다. 앞으로 저를 많이 아껴주시고, 일정 같은 부분이 있으며 언제든지 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 블로그가 마음에 드신다면 " 구독 "을 해주시면 저 또한 영광으로 여기면 앞으로 여러분들에게 최고가 되는 미디어인이 될것이면, 꿈을 이루는 그런 청년이 되겟습니다. 이 블로그는 다른 블로그와 다르게 광고를 게시 하지 않습니다. 다른 블로그에는 다음광고, 구글광고로 수익을 얻고 그러는데 전 다른 상업블로그와 다르게 전적으로 공영블로그로 운영을 하고자 합니다.

<천무리뷰> 2010년 천하무적 야구단의 1~6차전까지의 통산 기록을 봐 보니 6전 1승 5패 승률 .167 올 1월초 프로야구 8개 구단의 감독님을 만나 일일코치를 받았으면서 창단한 지 이제 1년이 다 되어 가는 이 마당에 전혀 나아지는 기세가 보이지가 않네요. 기록을 봐보면 오지호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투타의 맹활약을 보이고 있습니다. 동호는 초반에 맹활약 보이다가 점점 주춤하는 기력이 보이고 있어 안타깝네요. 마리오의 성장세가 작년에 비해 두드러지고 있고, 김성수는 작년과 똑같은 페이스로 가고 있습니다. 조빈은 작년의 3루타의 사나이로 불리우다가 약간 슬럼프에 빠지는가 했는데 회복세로 돌아가고 있고, 그리고 김준은 작년에 비해 기량이 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김창렬의 약세가 두드러지고 있고, 이하늘의 타격은 안 좋으나 전 포지션이 두르 갖추고 있어 팀의 없어지지 말아야 할 선수가 아닌가 합니다. 그리고 새로 들어온 멤버 중에서는 조동혁과 김동희 외에는 이럴 만한 성적을 못내고 있내요.. 한편, 투수에서는 현재 피안타율에서 1위로 보이고 있는 김창렬이지만 전반적으로 투구폼이 안 좋아 안타가 많고 방어율이 안 좋다는 점이고, 김성수는 삼진이 1위로 차지하고 있고, 오지호는 다승, 승률, 방어율 부문에서 1위로 달리고 있네요. 투타에서 맹활약 보이고 있는 선수 투타 모든 영역에서 상위권 레이스에 가동을 하고 있어요. 임창정의 약세와 마리오, 한민관의 투수 실패 그리고 여기 임형준과 김동희 투수 운영을 성공적이라는 점 하지만 전반적으로 볼 때 작년에 비해 올해는 야구 다운 프로그램을 못 만들고 있다는게 너무 아쉽네요.

부족하지만 글과 영상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보셨다면 추천 눌러주시는 거 잊지 않으셨죠^^ ※ 부족하지만 글과 영상이 유익하셨다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읽을 수 있도록 아래 '손가락' 모양의 '추천' 표시를 눌러주세요.

dramaconanpd@gmail.com <천무리뷰> <저작권자(c)미디어코난PD™.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