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영상] “ 청춘을 생각하며 ” 열창하는 조갑경 (대학가요제 포에버)
상태바
[C영상] “ 청춘을 생각하며 ” 열창하는 조갑경 (대학가요제 포에버)
  • 클래식TV
  • 승인 2014.11.10 0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춘을 생각하며 ” 열창하는 조갑경 (대학가요제 포에버)







(서울=CIBS) 이윤영PD = 7090사상 최대의 콜라보레이션 매치가 펼쳐졌다.

지난 8일 오후 3시 서울 종로구 세종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 2014 대학가요제 포에버 "를 개최하며 출연진 18개팀이 네 개의 팀으로 나뉘어 대학가요제 불후의 명곡 을 열창하는 코너를 연출했다.


이 날, 1986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보컬 그룹 " 스케치북 "의 보컬리스트로 참가 및 입상하여 데뷔한 조갑경이 2014. 대학가요제 포에버에 출연 많은 관객들 앞에 열창하고 있다.


공연의 연출진은 과거 MBC 대학가요제 시절에는 각자 자신의 창작곡을 순서대로 들고 나오는 릴레이식 경연이지만, 이젠 대학가요제 포에버 라는 브랜드하에 대가회는 한마음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믹스앤 매치 의 기획의도를 전하기도 했다.


김학래&임철우 듀엣은 임철우가 먼저 김학래의 대표곡< 해야 해야 >를 솔로로 부른후, 79 대학가요제 대상< 내가 > 35년 우정을 과시하며, 그룹 스물하나 김한철과 이정석은 각자의 수상곡인 < 스물 한 살의 비망록 > < 첫 눈이 온다구요 >를 솔로로 부른후 < 꿈의 대화 >를 듀엣으로 불렀다.


이어, 우순실과 원미연은 < 연극이 끝난 후 >를 듀엣으로, 에밀레, 조정희, 정오차는 <젊은 연인>, 이규석, 한인희, 조태선, 조갑경은 < 나 어떡해 >, 높은 음자리, 배기성, 작품하나, 주병선은 < 젊은 태양 >을 합창했다.


한편, 공연의 엔딩은 전출연진이 모두 무대에 올라 열혈 대가회원이었던 신해철의 대학가요제 대상곡 < 그대에게 >를 합창하며, 고인에 대한 그리움과 대학가요제의 영원성에 대한 한마음 을 나타내기도 했다.


" 천사가 된 조갑경 (대학가요제 포에버) " (서울=CIBS) 이윤영PD = 2014. 대학가요제 포에버는 8일 오후 3시 서울 종로구 세종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 2014 대학가요제 포에버 "를 개최하며, 이 날 1986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보컬 그룹 " 스케치북 "의 보컬리스트로 참가 및 입상하여 데뷔한 조갑경이 2014. 대학가요제 포에버에 출연 많은 관객들 앞에 열창하고 있다. 2014.11.8. cibspress@gmail.com


1. 일시후원하기


예금주 : 이윤영 / 은행 : 기업은행 / 계좌번호 : 317-011481-01-026


2. 해외후원 안내(PAYPAL) = conantvpress




↑ 버튼 누르시고, 액수를 적어주시면 독립언론인에 많은 큰 힘이 됩니다.


cibspress@gmail.com

(끝)

<저작권자(c)CIBS.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