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ConanTV STAR가 본격 인터넷신문 창간합니다
상태바
[공지] ConanTV STAR가 본격 인터넷신문 창간합니다
  • 클래식TV
  • 승인 2014.09.03 0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nanTV STAR가 본격 인터넷신문 창간합니다



안녕하세요. ConanTV STAR 시청자 여러분.


앞으로 이제는 ConanTV STAR가 블로그로서의 기능이 아닌 인터넷신문 기능으로 더욱 양질의 콘텐츠로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선보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제는 블로그의 기능이 아닌 인터넷신문의 기능으로 ConanTV STAR 만의 콘텐츠의 차별화와 함께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저 또한 고민을 거듭할 것입니다.


더 이상 실망시켜드리지 않고, 정치, 경제, IT, 사회, 연예, 문화, 전시/미술, 스포츠 등의 전반적인 모든 분야 아우르며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라도 양질의 콘텐츠와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임을 저또한 약속할 것이고, 다짐합니다.


그리고 공동 질의응답시간에는 당당히 매체를 밝히면 질문을 할 것이며 ( 말이 어눌해도 자신감을 가지고 ), 자신있게 인터뷰도 당당히 할 것입니다. 똑같은 취재 현장이라도 남들과 다른 시선으로 접근해서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라도 ConanTV STAR 뭔가 다르구나 이 언론은 다른 언론이구나 각인시키는 그런 독립언론이 되겠습니다.


요즘 파워블로그도 자신의 권위를 내세워 일부 몰상식한 행동을 하는 사람이 있고, 그리고 주류 기존의 언론들 역시 거짓과 가십을 양성하는 방송과 인터넷 세상에서 ConanTV STAR가 가야 할 길은 오로지 " 정직함 " , " 성실함 " 으로 내 길만 걸어가겠습니다.


ConanTV STAR가 독자여러분들에게 이거 하나 전쟁을 선포하고 싶습니다. 다른 곳은 몰라도 CJ E&M과의 전쟁을 선포합니다. 그들이 온갖 권력을 내세워 대한민국 1인 블로그 언론에서 이제는 1인 인터넷신문 언론으로 그들이 어떡해 핏박하고 괴롭히고 정신적 충격과 고통을 주는지 난 그들에게 보여주는 길은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인정받고 제가 당한 부분을 그들에게 다시 되갚아 주는 길이라 생각이 됩니다.


죽긴 죽더라도 CJ E&M에게 당한 부분을 되갚아 주고 죽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더 악착같이 포기하지 않고 꿈을 이루어 볼까 합니다. CJ E&M이 아니라도 SM YG DSP 아직 저를 탐탁치 않게 생각하는 일부 홍보팀 기억은 하고 있지만 내 머릿 속에는 오로지 CJ E&M 이 곳을 쳐 발라버리고 싶은 마음이여서 인터넷신문으로 등록은 했지만 실제로는 인터넷방송 모토로 삼고 현장 바닥을 진두지휘하겠습니다.


지켜봐주시고 애정어리게 봐주세요. 더 이상 실망 시키지 않고 열심히 하는 미디어언론이 되겠습니다.


↑ " ConanTV STAR가 본격 인터넷 신문 창간하다 " (서울=ConanTV STAR) ConanTV STAR 인터넷신문 등록증

2014.9.2. conantvpress@gmail.com


1. 일시후원하기


예금주 : 이윤영 / 은행 : 기업은행 / 계좌번호 : 317-011481-01-026


2. 해외후원 안내(PAYPAL) = conantvpress




↑ 버튼 누르시고, 액수를 적어주시면 독립언론인에 많은 큰 힘이 됩니다.


conantvpress@gmail.com


(끝)


<저작권자(c)ConanTV.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