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제작 영상] 도희야 김새론, 청불영화 또 출연하게 됐는데 느낌 질문에...?
상태바
[아이폰 제작 영상] 도희야 김새론, 청불영화 또 출연하게 됐는데 느낌 질문에...?
  • 클래식TV
  • 승인 2014.05.15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희야 김새론, 청불영화 또 출연하게 됐는데 느낌 질문에...?

[현장] 12일 오후 영화 도희야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왕십리 CGV에서 열려







(서울=ConanTV) 이윤영PD = 배두나, 김새론, 송새벽 주연의 영화 " 도희야 " 언론시사회가 12일 오후 4시 30분 서울 성동구 행당동에서 정주리감독, 배두나, 김새론, 송새벽이 참석한 가운데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날, 정주리 감독의 첫 장편영화 겸 칸 진출작 " 도희야 "가 언론의 공개하며 언론시사회 후 기자간담회를 가지고 있다.


영화 " 도희야 "는 외딴 바닷가 마을, 14살 소녀 도희. 빠져나갈 길 없는 그곳에서, 친 엄마가 도망간 후 의붓아버지 용하와 할머니로부터 학대의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도희 앞에 또 다른 상처를 안고 마을 파출소장으로 좌천된 영남이 나타난다.

도희의 구원, 영남. 용하와 마을 아이들의 폭력으로부터 도희를 보호해주는 영남. 도희는 태어나 처음으로 만난 구원자이자, 이 세상의 모든 것이 되어 버린 영남과 잠시도 떨어져 있고 싶지 않다. 하지만, 영남의 비밀을 알게 된 용하가 그녀를 위기에 빠뜨리고...

도희의 마지막 선택. 무력하게만 보였던 소녀 도희, 하지만 영남과 헤어져야 할 위기에 처하자 자신의 온 세상인 영남을 지키기 위해, 돌이킬 수 없는 위험한 선택을 하게 되는데…


한편, 칸 진출작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 도희야 "는 오는 22일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 취재진의 질문을 듣는 김새론 " (서울=ConanTV) 이윤영PD = 배두나, 김새론, 송새벽 주연의 영화 " 도희야 " 언론시사회가 12일 오후 4시 30분 서울 성동구 행당동에서 정주리감독, 배두나, 김새론, 송새벽이 참석한 가운데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리며, 김새론이 취재진의 질문의 경청하고 있다. 2014.5.12. conantvpress@gmail.com


conantvpress@gmail.com


(끝)


< 저작권자(c)ConanTV.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