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제작 영상] 40대 여배우로 산다는 질문에 김성령 배우의 반응은..? (미스 프랑스)
상태바
[아이폰 제작 영상] 40대 여배우로 산다는 질문에 김성령 배우의 반응은..? (미스 프랑스)
  • 클래식TV
  • 승인 2014.05.04 0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대 여배우로 산다는 질문에 김성령 배우의 반응은..? (미스 프랑스)

[현장] 연극 미스 프랑스 기자간담회가 2일 오후 2시 수현재씨어터에서 열려







(서울=ConanTV) 이윤영PD = 6년만에 연극으로 복귀한 배우 김성령가 1인 3역으로 연극 미스 프랑스 주연으로 캐스팅 되며 2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동숭동 수현재씨어터에서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날, 40대 여배우로 산다는 질문에 배우 김성령의 환한 웃음과 한마디와 함께 40대 여배우에대해 속내를 털어놨다.


연극 미스 프랑스는 똑같이 생긴 3명의 여자가 한 장소에 모였다. 미스 프랑스 조직위원장 플레르는 올해 우승자의 누드화보를 보고 충격을 받아 실어증에 걸린다.위원장 장과 재무담당 샤를르는 사건을 무마시키기 위해 기자간담회를 기획하지만을 못하는 플레르를 대신할 인물을 찾아야만 한다.침 호텔 종업원 마르틴과 클럽댄서이자 플레르의 쌍둥이 여동생 사만다가 플레르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닮았다는 사실을 알고 장과 샤를르는 각각 섭외를 시작한다. 공교롭게도 같은 시각, 같은 장소에 모인 그들! 상황은 걷잡을 수 없이 꼬여만 가는데…


한편, 연극 미스 프랑스는 오는 15일부터 7월 13일까지 수현재씨어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 김성령, 6년만에 '연극 미스 프랑스'로 돌아왔어요. " (서울=ConanTV) 이윤영PD = 6년만에 연극으로 복귀한 배우 김성령가 1인 3역으로 연극 미스 프랑스 주연으로 캐스팅 되며 2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동숭동 수현재씨어터에서 기자간담회가 열리며, 간담회 후 배우 김성령가 6년만에 돌아온 연극 미스 프랑스 대박을 위해 두 손 불끈쥐며 파이팅 포즈 취하고 있다. 2014.5.2. conantvpress@gmail.com


conantvpress@gmail.com


(끝)


< 저작권자(c)ConanTV.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