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일대일〉 김기덕 감독 “일곱 번의 놀라운 마동석의 연기 변신 보인다”
상태바
[보도자료] 〈일대일〉 김기덕 감독 “일곱 번의 놀라운 마동석의 연기 변신 보인다”
  • 클래식TV
  • 승인 2014.05.02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대일〉 김기덕 감독 “일곱 번의 놀라운 마동석의 연기 변신 보인다”

[보도자료] 마동석의 파노라마 연기 변신, 마동석 캐릭터 스틸 공개!



" 마동석의 연기변신 " 2014.4.30. conantvpress@gmail.com < 김기덕필름 제공 >


(서울=ConanTV) 이윤영PD = 올 상반기 극장가에 파란을 예고하고 있는 김기덕 감독의 스무 번째 대작<일대일>이 주연 마동석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감하게 하는 캐릭터 스틸을 전격공개했다.

충무로의 미친 존재감 마동석은 <살인자>의 연쇄살인마, <결혼전야>의 순수한 꽃집 노총각, <노리개>의 열혈기자, <더 파이브> 조폭 출신의 대리운전사 등 다수의 작품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왔다.영화 <일대일>에서는 살인 용의자 7인과 숨막히는 대결을 펼치는 그림자의 대장 역할을 맡았으며, 새로운연기 도전으로 관객들에게 기존 작품을 능가하는 헤비급 펀치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동석은 이번에 공개된캐릭터 스틸에서 엿볼 수 있는 공수부대, 스님, 환경미화원등 러닝타임 내내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파노라마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영화 <일대일>의 구체적인 내용은 극비에 부쳐져 있다.

한편 김기덕 감독은 “<배우는 배우다>에 특별출연 하셨는데, 그 인연이 이어지게 되었다.”고 첫 만남을 밝히며, 그림자의 리더 역할을 정말 훌륭하게 소화해내셨다.특히 일곱 번에 걸쳐 놀라운 연기 변신을 보이는데 모두가 깜짝 놀라게 될 것이다.”고함께한 소감을 전했다.

한 여고생이 잔인하게 살해당한 뒤에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며, 과연이 영화 속에서 나는 누구인가?’라는 의미심장한 질문을던지는 영화 <일대일> 5 22일 개봉한다.


conantvpress@gmail.com


(끝)


< 저작권자(c)ConanTV.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