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화보] 트러블메이커, “내일은 없어” 8개 음원차트서 1위 등극
상태바
[스타화보] 트러블메이커, “내일은 없어” 8개 음원차트서 1위 등극
  • 클래식TV
  • 승인 2013.10.29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러블메이커, “내일은 없어” 8개 음원차트서 1위 등극

[보도자료] 트러블메이커, ‘내일은 없어이틀 째 차트 1위 수성 유일무이 콘셉트 통했다

▲ 트러블메이커 음원 차트 1위 © 큐브엔터테인먼트

(서울=코난TV) 이윤영PD = 혼성듀오 트러블메이커의 미니 2집 타이틀곡 내일은 없어28일 발매 이후 이틀 째 음원차트 1위를 지키며 음원 강자임을 입증하고 있다. 여기에 현재 380만뷰를 훌쩍 넘긴 내일은 없어의 뮤직비디오 역시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내일 컴백 무대에 앞서 승승장구를 예고하고 있다. 이들의 앨범명처럼 현아와 장현승의 'chemistry(강렬한 화학작용)'는 연일 화제를 모으며 음원-뮤비 등에서 신드롬에 가까운 영향력을 선보이고 있는 것.

트러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29일 오후 2시 현재 멜론, 엠넷,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싸이월드뮤직, 몽키3, 지니등 총 8개 음원 사이트에서 일간 1위로 등극하며 전날 불어 닥쳤던 이슈의 바람을 이어가고 있다.

내일은 없어는 전작 트러블메이커에 이은 메가히트작으로 트러블메이커의 한층 파격적이고 도발적인 모험이 대중의 높은 기대감에 부흥해 발매 직후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여기에 내일은 없어뮤직비디오는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현아와 장현승의 도발적인 베드신과 키스신은 물론, 감각적인 연출로 눈길을 끌며 폭발적인 조회수 증가를 보이고 있다.


트러블메이커는 내일은 없어뮤직비디오 공개 20시간 만에 2백만 조회수를 훌쩍 넘기더니, 29일 오후 2시 현재 380만 조회수를 훌쩍 넘겼고 2만여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가 화제에 오르자 전작 '트러블메이커'의 뮤직비디오 역시 유투브 급상승 차트에 랭크되며 새삼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로써 트러블메이커는 전작을 뛰어넘는 특유의 도발과 파격으로 독보적인 색채를 확고히 하며뮤직비디오, 노래 등을 차례로 화제에 올리는 이슈메이커로서의 파워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내일은 없어로 현재 차트 무결점 올킬을 선보이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트러블메이커는 내일() mbc 뮤직의 쇼챔피언으로 스페셜 컴백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컴백에 나선다.

▲ 트러블메이커 음원 차트 1위 © 큐브엔터테인먼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