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볼수록 예쁜 태연, “원에 이어 이번에도 더빙작업했어요 ” (슈퍼배드2)
상태바
[연예뉴스] 볼수록 예쁜 태연, “원에 이어 이번에도 더빙작업했어요 ” (슈퍼배드2)
  • 클래식TV
  • 승인 2013.09.0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수록 예쁜 태연, “원에 이어 이번에도 더빙작업했어요 ” (슈퍼배드2)

[현장] 4일 오후 애니메이션 ' 슈퍼배드 2 ' 언론시사회가 여의도 CGV에서 열리며 소녀시대 태연과 서현 참석





(서울=코난TV) 이윤영PD = 애니메이션 '슈퍼배드2' 언론시사회가 4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IFC몰 여의도 CGV에서 원에 이어 이번에도 소녀시대 태연과 서현이가 더빙으로 참석하며 열렸다.


이 날, 소녀시대와 태연이가 시사회 후 기자간담회에 참석하며, 태연은 " 원이랑 캐릭터 변함없이 그대로 성장하는 아이들이기 때문에 당연히 같은 사람이 해야하지 않나 생각도 살짝 했습니다. 욕심도 너무 많이 나서 영광입니다. " 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 투에서는 아무래도 내용도 더 다양해지고 하다보니깐 마고의 감정 변화가 굉장히 많아요. 좀 더 다양한 감정연기를 했던거 같고, 사랑에 빠지는 부분이라던지 그런 부분은 저도 처음 보고 신선에서 " 비하인드를 밝히며 깜찍하게 말하며 장안에 웃음만들며, 또한, " 슈퍼배드 영화 너무 좋아해서 다시 더빙한다고 했을때 꼭 가겠다고 다들 흥분했던 그랬었고, 그리고 짧게 그냥 마고 목소리랑 제 목소리랑 그게 다르지 않는 거 같아요. 기억에 남는 부분 짧게 그냥.... " 난 마고야 " 하는 부분 있어요. (깜찍한 제스처 웃음으로) 찾아 뵈세요.~~~ " 라고 애교스럽게 마무리 지었다.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2' 는 원에 이어 이번에도 소녀시대 태연과 서현이 참여하며, 태연은 " 올 추석에 슈퍼배드 2 많은 친구분들, 가족분들과 함께 극장에서 보시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드셨으며 좋겠습니다. " 마지막 인사말을 남겼다.


한편, '슈퍼배드2'3년 전 1편에서 ''을 훔쳤던 슈퍼 악당 '그루'가 슈퍼 대디로 돌아와 세상을 지배하려는 최강 악당 군단에 맞서 대활약하는 모험을 그린다. 오는 912일 개봉한다.

애니메이션 '슈퍼배드2' 언론시사회가 4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IFC몰 여의도 CGV에서 원에 이어 이번에도 소녀시대 태연과 서현이가 더빙으로 참석하며 열리며, 시사회 후 태연이 포토타임을 가지며 깜찍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이윤영PD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