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VIP] 대세 이승기, 평범한 차림에도 팬들의 환호성 (자유의 언덕 VIP)
상태바
[무비VIP] 대세 이승기, 평범한 차림에도 팬들의 환호성 (자유의 언덕 VIP)
  • 클래식TV
  • 승인 2015.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 이승기, 평범한 차림에도 팬들의 환호성 (자유의 언덕 VIP)





(서울=ConanTV STAR) 이윤영PD = 문소리, 카세료 주연 겸 홍상수 감독의 영화 " 자유의 언덕 "(감독 홍상수 / 제작 영화제작전원사 / 배급 영화사 조세) VIP시사회가 29일 저녁 8시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에서 열렸다.


이 날, VIP시사회에 한류스타 이승기가 참석, 들어서자마사 수 많은 팬들의 환호와 함께 포토월에서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영화 " 자유의 언덕 "는 홍상수 감독의 16번째 장편 신작이며, 일본의 연기파배우 카세 료와 문소리, 서영화, 김의성, 윤여정, 기주봉, 이민우, 정은채 등 홍상수 감독 작품에 등장한 67분의 영화로 최근 베니스 영화제의 공식 경쟁작에 오르는 작품이기도 하다.

한편, " 자유의 언덕 "은 인생에 중요했던 한 여인을 찾기 위해 한국을 찾은 모리가 서울에서 보낸 며칠을 그린 작품이며,오는 9월 4일 개봉한다.


↑ " 이승기, 평범한 차림으로 영화관 나들이 " (서울=ConanTV STAR) 이윤영PD = 문소리, 카세료 주연 겸 홍상수 감독의 영화 " 자유의 언덕 "(감독 홍상수 / 제작 영화제작전원사 / 배급 영화사 조세) VIP시사회가 29일 저녁 8시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에서 열리며, 이 날 VIP시사회에 한류스타 이승기가 참석, 들어서자마사 수 많은 팬들의 환호와 함께 포토월에서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2014.8.29. conantvpress@gmail.com


conantvpress@gmail.com


(끝)


< 저작권자(c)ConanTV STA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