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자료] 캠퍼스 최강 선남선녀 정우식&황승언 <족구왕> 2차 캐릭터 포스터 공개
상태바
[무비자료] 캠퍼스 최강 선남선녀 정우식&황승언 <족구왕> 2차 캐릭터 포스터 공개
  • 클래식TV
  • 승인 2015.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퍼스 최강 선남선녀 정우식&황승언 <족구왕> 2차 캐릭터 포스터 공개





(서울=ConanTV STAR) 이윤영PD = 821, 대한민국 5대 블록버스터의 마지막 주자 <족구왕>SNS를 뜨겁게 달군 1차 캐릭터 포스터에 이어 <족구왕>의 비쥬얼을 담당하는 최강 선남선녀 정우식과 황승언의 2차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무더위를 날리는 삼인방의 강렬한 1차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영화 <족구왕>2차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다. 극 중 전직 축가대표 선수이자 족구왕만섭의 라이벌 강민역을 맡은 정우식과 캠퍼스 퀸이자 엽기적인 그녀의 친동생 같은 매력을 발산하는 안나역의 황승언이 2차 캐릭터 포스터의 주인공들. 마치 <으랏차차 스모부>의 부원들 같은 귀여움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1차 캐릭터 포스터의 삼인방과는 달리 정우식과 황승언은 워너비로서의 우월한 매력을 과시한다.

<로맨스가 필요해>시즌 3에서 윤승아의 상대역인 나쁜 남자한지승 역할로 눈도장을 찍은 정우식은 올 여름 브라운관 기대작 <야경꾼일지>에서 김성오의 오른팔인 악귀호조 역으로 캐스팅 되며 새로운 스타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기대주. <족구왕>에서는 주인공 만섭과는 달리 훤칠한 외모와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전직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의 캠퍼스 킹카로 등장, ‘안나역의 황승언과 함께 묘한 삼각구도를 이룬다. <족구왕>의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실제 자신의 축구 유니폼을 입고 격렬한 동작들을 무리 없이 소화한 정우식은 이국적인 외모의 강렬한 남성미로 여심을 흔들 것으로 기대된다.

<족구왕>의 여주인공 안나역을 맡은 황승언은 지난 부산국제영화제 레드 카펫에서 족구공과 드레스를 믹스 앤 매치 하며 화제를 모았던 주인공. 황승언은 머리카락은 길고 치마는 짧은 예쁜 여자라는 남성들의 로망을 정확하게 겨냥하는 아찔한 비쥬얼로 <족구왕>을 미리 본 남성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은 바 있다. <족구왕>의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는 족구공을 다리 사이에 끼우는 어려운 포즈를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완벽한 표정 연기와 함께 바로 소화해내며 현장 스태프들의 뜨거운 환호를 얻어내기도 했다.

극 중 연인으로 나오는 두 배우는 드라마와 코미디의 한 축을 담당하는 캐릭터들로 <족구왕>의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주인공들이다. 화려한 겉모습과는 달리, 쉽게 꺼내놓을 수 없는 왕년에 잘 나갔던 강민의 속사정을 완벽하게 체화한 정우식과 하이힐을 신고 팩차기를 하는엽기적인 캠퍼스 퀸카 안나의 깜찍한 매력을 200% 소화해낸 황승언은 <족구왕>을 통해 만개한 매력을 선보이며 스크린 샛별로 등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무더위를 날리는 3인의 한 방을 공개한 1차 캐릭터 포스터에 이어 캠퍼스 최강 선남선녀 정우식과 황승언의 2차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 재미의 완전체’ <족구왕>은 오는 82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conantvpress@gmail.com


(끝)


< 저작권자(c)ConanTV STA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