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윤상현, 중국 <주커피> 광고 모델 발탁
상태바
[보도자료] 윤상현, 중국 <주커피> 광고 모델 발탁
  • 클래식TV
  • 승인 2015.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상현, 중국 <주커피> 광고 모델 발탁

" 윤상현, 중국 <주커피> 광고 모델 발탁 " < MGB 엔터테인먼트 제공 >

(서울=ConanTV STAR) 이윤영PD = 한국은 물론 일본을 포함한 해외 각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한류스타 윤상현이 최근 중국 <주커피> 광고 모델로 발탁 돼 촬영을 마쳤으며, 윤상현은 향후 중국 <주커피> 대표모델로 나서며 대외적인 홍보 활동은 물론 한류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주커피>는 중국 내에 법인을 세워 성공적인 한류 커피 브랜드로 자리잡았으며, 한국을 널리 알리는 애국 브랜드로 인기를 얻고 있기도하다.

이어, <주커피>는 최근 드라마 <갑동이>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냉온(冷溫) 매력을 선보이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큰 인기를 얻어 중국 광고까지 섭렵, 한류스타로의 인기와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윤상현을 통해 주력 시장인 중국에 더욱 확고한 입지를 굳힐 계획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또한, <주커피> 광고 담당자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이미지를 지니고 있는 윤상현씨와 주커피의 이미지가 잘 부합될 뿐만 아니라 한류스타로 해외 각국에서 막강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윤상현씨의 영향력을 높이 평가해 이번 계약을 맺게 되었다. 주커피가 한국 브랜드임을 확실하게 인식하게 하기 위해 과거 주커피 모델로 활동했던 윤상현씨를 다시 모델로 발탁하였다."고 이번 계약 이유를 밝혔다.

한편, 윤상현은 드라마 <갑동이>로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지난달 30일 중국 내 온라인 다운로드 2,443만 1,472건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현지 언론과 팬들의 뜨거운 반응 가운데 여전히 높은 한류스타로서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conantvpress@gmail.com

(끝)

<저작권자(c) ConanTV STAR,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