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2021. 포스트시즌 "전 좌석 접종자 구역으로 운영 확대"
상태바
KBO, 2021. 포스트시즌 "전 좌석 접종자 구역으로 운영 확대"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1.10.29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신 접종 완료자, 18세 이하, 48시간 PCR 음성확인자도 입장 가능
인원 제한 없이 관람석 대비 100% 입장∙실외 경기장은 취식 가능
정부의 단계적 일상회복 정책에 동참하고 감염병에서 더 안전한 포스트시즌 개최 위해 전력
KBO 엠블럼 [진실타임스 자료사진 재판매 및 DB 금지]
KBO 엠블럼 [진실타임스 자료사진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오는 11월 1일 개막하는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포스트시즌 전 경기의 모든 좌석이 100%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구역으로 운영된다. 이에 따라 실외 경기장은 취식이 허용되며 관중 입장 비율은 제한없이 좌석 대비 최대 100% 입장이 가능하다.

 KBO(총재 정지택)는 29일 방역당국의 단계적 일상회복 세부 추진안 발표에 따라 올해 포스트시즌 전 경기 좌석을 100% 접종자 구역으로 운영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포스트시즌 전 경기는 백신 2차 접종 후 2주가 경과한 백신 접종 완료자, 48시간 내 PCR 음성확인자, 18세 이하, 불가피한 사유의 접종 불가자(의사 소견서 필요)도 입장이 가능하다.

 관중은 입장 시 백신접종 완료 증명서(어플리케이션 등)나 48시간 이내에 발급된 PCR 음성확인서나 음성확인 문자통지서를 제시해야 하며 고척 스카이돔을 제외한 실외 경기장은 경기 관람 중 관중석에서 취식이 허용된다.

 한편, KBO는 정부의 단계적 일상회복 정책에 적극 동참하며 감염병에서 더 안전한 포스트시즌을 개최하기 위해 전력을 다할 계획이다.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