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내한” 코난(코넌) 오브라이언 인천공항 습격사건
상태바
“첫 내한” 코난(코넌) 오브라이언 인천공항 습격사건
  • 이윤영
  • 승인 2016.02.15 0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유명 방송인 코난 오브라이언이 2월 14일 오후 5시 10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

(영종도=컬처☆스타뉴스) 이윤영기자 = 미국 유명 방송인 코난 오브라이언이 2월 14일 오후 5시 10분 인천 중구 공항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이 날, 코난 오브라이언이 입국장을 수 많은 팬들을 보자 두 팔 번쩍 들며 환호 하고 있다. 15일부터 본격적인 내한 일정 소화에 나선다.

코난 오브라이언의 이번 입국은 한국 여고생 써니 리양의 뜨거운 '팬심'이 느껴지는 편지에서 비롯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그의 마음을 움직여 그의 편지는 코난이 진행하는 쇼를 통해 공개되기도 했다. 인천공항으로 입국한 그는 써니 리와 직접 만나는 것은 물론, 자신을 찾아와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사인등 팬서비스를 보이기도 했다.

TBS '코난쇼' 촬영 차 입국한 코난 오브라이언은 한국에서 참선(參禪) 수행, 한국 술 문화 체험, 한국어 선생님에게 한글 배우기 등을 촬영할 예정이며, 15일에는 한국 팬 200여명과의 팬미팅도 개최한다.

또한, 18일에는 하루 종일 박진영과의 작업이 예정되기도 했다.

한편, 코난 오브라이언은 미국 유명 방송인으로 1993년 NBC '레이트나잇쇼'을 통해 데뷔, '투나잇쇼'를 진행하며 미국을 대표하는 진행자로 이름을 떨치고 있으며 현재는 TBS '코난쇼' 호스트로 방송을 맡고 있다.

(사진, 영상출처 : [인터넷방송] CIBS 코난방송국)

culturestarnews@gmail.com

(끝)

<저작권자(c) 컬처☆스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