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축구대표팀, 뉴질랜드전 입장권 23일부터 판매 개시
상태바
여자 축구대표팀, 뉴질랜드전 입장권 23일부터 판매 개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1.11.2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차전 대한민국 vs 뉴질랜드 27일 오후 2시
2차전 대한민국 vs 뉴질랜드 30일 오후 7시
여자 축구 대표팀 [대한축구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여자 축구 대표팀 [대한축구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대한축구협회는 오는 27일과 30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신세계 이마트 초청 여자 축구대표팀 친선경기' 대한민국 vs 뉴질랜드의 입장권을 23일부터 판매한다.

 입장권 가격은 2만원과 10만원 두 종류다. 2만원 입장권은 경기장 본부석 건너편 동쪽(E석) 1층 좌석이며, 대표팀 응원용 T셔츠(크레스트)가 제공된다. 10만원 입장권은 경기장 본부석 인근(W석)의 좌석에 해당하며 구매 관객에게는 여자대표팀 선수의 친필 사인이 있는 대표팀 유니폼 레플리카와 응원용 T셔츠를 선물로 지급한다. 아울러, 장애인을 위한 휠체어석은 1만원, 장애인 동반자석은 2만원에 판매한다.

 23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 접속해 누구나 구입할 수 있으며, 경기 당일 현장 판매는 없다. 1인당 10장까지 살 수 있다.

 지난 11일 열린 남자 축구대표팀 경기와 마찬가지로 모든 관중은 신분증과 코로나 백신 접종 후 2주가 지났음을 증명하는 자료를 보여주어야 한다.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은 경기일로부터 48시간 이내에 실시한 PCR 검사에서 음성 결과를 받았음을 제시해야 한다. 

 18세이하 또는 불가피한 사유로 백신 접종이 불가능한 사람은 백신 접종과 검사 결과 없이도 입장할 수 있다. 다만, 생년월일이 기재된 학생증 등으로 나이를 증명하거나, 접종을 할 수 없다는 의사 소견서를 보여주어야 한다. 경기장에서 음식을 먹는 것은 가능하나, 목소리 응원은 할 수 없다.

 한편, 대한민국 vs 뉴질랜드의 여자 축구대표팀 친선경기는 오는 27일 오후 2시, 30일 오후 7시에 각각 열린다.

입장권 티켓 예매 [대한축구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입장권 티켓 예매 [대한축구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